알 수 없는 검색 알고리즘 때문에 들어오신 건지 아니면 오래된 드림 글일지라도 계속 읽어주신 드림러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쓰는 게 맞을 거 같아서 간단한 잡담을 적어봅니다.

 

 

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:D

한동안 드림은 쉬고 있었습니다. 정확하게는 2D와 2.5D 덕질이 휴덕이라고 설명하는게 맞겠네요. MCU 시리즈 다 봤고 은혼의 경우 드라마 나온 것 까지 다 봤으며 어떤 완결이 났는지 알고 있지만 마음대로 글이 써지지 않아 자연스럽게 쉬게 되었습니다.

해당 합작들은 16년도, 한창 열심히 덕질할 때 참여했던 합작 글들입니다. 다른 블로그에 업로드를 했다가 게시판을 정리하면서 이대로 밀어버리기에는 아깝다고 생각해 잠들어있는 여기를 깨워 급하게 백업을 하게 되었습니다.

리메이크... 는 생각했는데 차마 리메이크할 기력이 없어서 올리기만 하기로 판단해 성급하게 게시글들을 포스팅했습니다.

 

한창 휴덕하면서 다른 드림러분께서 예전에 썼던 은혼 글을 누가 도용해 갔다고 알려주시면서 한창 분주하게 공론화 글 참여도 하고 그랬고... 다행히 사과는 받았습니다. 그래도 장르를 쉬고 있다 해도 알려주셨던 드림러분에게 감사인사도 전했고요

다른 장르로 넘어가 열심히 연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... 간헐적으로 우리 캡틴 얼굴 보면 드림 뽕 차오르긴 하는데 앤드 게임 엔딩 때문에 차마 쓰지 못하는 웃픈 상황이지만요 언젠간 다시 적고 싶을 때 노트를 열지도 모릅니다.

여러 드림주들 설정을 짜 놓은 건 제가 좋아하는 요소들을 다 넣었기 때문에 그대로 보내주기는 아까워서 자덕질하고 있습니다. 우리 애들이 얼마나 예쁜데...!!

 

 

아무튼 이 글을 누군가는 읽고 계시겠죠 제 글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언젠간 제가 다시 드림러로 돌아설 때 글을 리메이크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최애와 예쁜 사랑 하세요

+ Recent posts